또래없고 내가 20대이고 상사분들이 50대야몇마디만 하고 침묵임..일은 괜찮고 서로 업무적인 소통은 가능해 근데 스몰토크가 하나도 안됨 이것때문에 너무 힘들고 회사 그만둘까 생각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