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건설업때문에 현장에서 일하느라 숙소에서 지내..
근데 거리가 멀진않어 차타고 10-15분거리? 근데 거의맨날 아저씨들이랑 술먹고… 담날 아무래도 일찍인나야하니까 일찍자고 해서 보고싶은데 못본다..이해는하지만.. 그래도 나도 남자친구랑 시간보내고싶은데 같이 저녁도 먹고싶고 그런데 속상하네
|
남자친구가 건설업때문에 현장에서 일하느라 숙소에서 지내.. 근데 거리가 멀진않어 차타고 10-15분거리? 근데 거의맨날 아저씨들이랑 술먹고… 담날 아무래도 일찍인나야하니까 일찍자고 해서 보고싶은데 못본다..이해는하지만.. 그래도 나도 남자친구랑 시간보내고싶은데 같이 저녁도 먹고싶고 그런데 속상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