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 직업이 경찰이야.
근데 나 사실 몇년전에 보피 수거책으로 관련해서 실형을 받아서 교도소 잠깐 다녀왔어
처음 연락할때 썸이라고 생각안해서 이부분을 상대방한테 말했는데, 자기 만나기전에 있던 일이라서 괜찮다고 해서 그냥 넘어갔어. 현재 나 사업하는데 상대가 엄청 존경하고 지금 누구보다 잘 살고 있으니 됐지~ 하고 그냥 얘가 좋으니까 욕심에 계속 연락하고 지냈어
그리고 오늘 고백받았는데 마음이 걸려서 좀 생각해본다했는데 둥이들이면 어떡할꺼같아?

인스티즈앱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