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타팀 타자가 친 파울볼을 관중이 받는 장면 보다가
친구(타자콤)는 상대팀 타자가 친 공이라고 생각하고
나(투수콤)은 울팀 투수가 던진 공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들은 뭐라 생각해???
대표 사진
신판1
유니폼 투수밖에 없는 투수콤인데 홈런볼은 타자가 친 공이라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파울볼은? 홈런은 나두 글케 생각하긴 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파울도.....걍 타자가 친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파울볼은 무조건 우리팀위주로 생각함 우리팀공격때 떨어진 파울볼은 우리 타자가 친 공 우리팀 수비때 떨어진 파울볼은 우리 투수가 던진공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두 이렇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치 내가 잡는다는 전제로!
보관한다면 ㅇㅇㅇ가 친 공 / ㅇㅇㅇ가 던진 공으로 기억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당연히 친공...
투수는 네모로 던진거고 그걸 관객석으로 보낸건 타자니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성은 대타를 다 써서 9회말가면 포수가 최형우인거야??
21:19 l 조회 1
우리 난새가 끝내기를 쳤다네요
21:18 l 조회 62
삼성 김재윤이 포수 출신이긴 한데 1
21:18 l 조회 44
롯데 6연승인가???8
21:17 l 조회 139
와 롯데 끝내기
21:16 l 조회 44
우와 윤동희 끝내기
21:16 l 조회 40
왜.. 3루를 안 한가야....?
21:15 l 조회 110
포수 최형우 노인 학대 아니냐며... 3
21:15 l 조회 128
와 윤동희끝내기8
21:15 l 조회 115
잠실 동점 가겠다
21:15 l 조회 18
포수 최형우 어케참음5
21:15 l 조회 103
티비로 보다가 급하게 티빙 켰어 3
21:14 l 조회 89 l 추천 1
아 포수 최형우 보고 싶은데
21:14 l 조회 31
얘들아 다들 우리팀 동점 역전 빌어줘5
21:13 l 조회 101
왜 고척만 가면 유독 졸린걸까..
21:13 l 조회 24
잠실 1점만 더 내면 포수 최형우 옵니다7
21:13 l 조회 113
빠따가 3점도 못내는데 투수가 패전투수 되는건 좀 아닌것같은데
21:13 l 조회 11
와 얘들아 김원중 얼굴7
21:12 l 조회 104
최형우는 언제까지 야구잘할까
21:12 l 조회 21
잠실 무사2루 1점차1
21:1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