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간단하고 반복적인 업무만 하고 있어따로 배우는거나 실력 느는것도 아니고자격증들 ㄹㅇ 무쓸모들임 하 4년차 지금 29살인데 다른 회사 이직한다고 했을때 어떻게 버틸지 모르겠고 감이 안 와...다 포기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