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2.5에서 5.0으로 늘려서
금요일 아침에 최초 투약인데 휴유증이 심할까?
참고로 2.5는 아무 느낌 없었어ㅎㅎㅎ
3주동안 2.5로 하다가 이번에 5.0으로 올리는데
회사원이라 좀 걱정됨ㄷㄷㄷ
투약하고 바로 출근해야 돼서...
경험자 있으면 조언이 필요해ㅠㅠ
|
이번에 2.5에서 5.0으로 늘려서 금요일 아침에 최초 투약인데 휴유증이 심할까? 참고로 2.5는 아무 느낌 없었어ㅎㅎㅎ 3주동안 2.5로 하다가 이번에 5.0으로 올리는데 회사원이라 좀 걱정됨ㄷㄷㄷ 투약하고 바로 출근해야 돼서... 경험자 있으면 조언이 필요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