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6명정도가 한 조인데 책임자? 쨋든 담당하는분이 익한테 너는솔직히 일하는거 싹싹하니맘에드는데 너 봐서 다른애들도 점수잘줄까?어때? 약간이런식으로 말함 참고로 저기는 뭐 우리같은 다른학생들오는거 딱히 엄청반긴다거나 필요하진않았는데 우리측에서 받아주세요ㅜㅜ해서 일단 학생들받은느낌?임 진짜 성격 개싹바가지인데 저렇게떠보는식으로 말하면 뭐라대답할래
|
총6명정도가 한 조인데 책임자? 쨋든 담당하는분이 익한테 너는솔직히 일하는거 싹싹하니맘에드는데 너 봐서 다른애들도 점수잘줄까?어때? 약간이런식으로 말함 참고로 저기는 뭐 우리같은 다른학생들오는거 딱히 엄청반긴다거나 필요하진않았는데 우리측에서 받아주세요ㅜㅜ해서 일단 학생들받은느낌?임 진짜 성격 개싹바가지인데 저렇게떠보는식으로 말하면 뭐라대답할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