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장 관련해서 확인을 해야해서 전화든 문자를 남겼으면 전화를 했어야지
지난주 화요일부터 연락 계속 안되고
그래 전화, 문자 못할 수도 있다고 백번 양보하자
아니 내가 문자로 출근 전에 출근부 작성, 뭐 서약서 등등 이런거 확인 해달라고 했고
안되면 내가 전산상으로 미등록으로 뜨니깐 전화를 다시 할 수 밖에 없는데
계속 전화 안받아서 화나서 내가 그 대학교 근로 담당자한테 전화를 해서 이 학생
근장 할껀지 확인 좀 해달라고 하니깐 대학교측은 안한다고 연락이 안왔다네? 그럼 제발 학생이 전화 하라고 하니깐
그때서야 연락이 됨 그러니깐 뭐 1학기때 근장을 계속하고 있어서 이러쿵 저렁쿵 이런 문제가 있어서 못하고 있었다라고 말하면..
그걸 이제서야 말하니? 하..
그리고 내가 진짜 곧 연락할테니깐 전화 받아달라 번호도 알려줬어 그리고 30분뒤에 전화하니깐
갤럭시 ai 스크리닝 모드로 확인하더라..(음성으로 지금 전화하신 상대방이 누구인지 말해주세요~이런거야..)
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