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부모님 누구의 지인이면 당연히 반말 하셔도 ㄱㅊ음
근데 초면에 이름도 모르고 나이도 대충 20대구나 40대구나 정도로 인지하는 상태에서 냅다 반말하는거 ㄱㅊ음?
아무리 친근하게 다가온다고 해도 이런식은 상대방 배려를 안한다고 생각함
|
누구의 부모님 누구의 지인이면 당연히 반말 하셔도 ㄱㅊ음 근데 초면에 이름도 모르고 나이도 대충 20대구나 40대구나 정도로 인지하는 상태에서 냅다 반말하는거 ㄱㅊ음? 아무리 친근하게 다가온다고 해도 이런식은 상대방 배려를 안한다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