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녀를 막론하고 30살 넘어 취업한 사람이 스스로 정신승리 해대며 자위해대고,쪽팔리지 못할망정 자랑스러워 하는게 진짜 역겨워
'사회생활 첫 시작'이 지각생인게 자랑임? 글고 통계청 기준 25세~29세 남녀 고용률은 남자 73.8%,여자 76.5%라 함.주변사람 10명 중 7명이 취업했는데
본인은 취업 못한거면 진짜 버러지 등신 아니고?
|
난 남녀를 막론하고 30살 넘어 취업한 사람이 스스로 정신승리 해대며 자위해대고,쪽팔리지 못할망정 자랑스러워 하는게 진짜 역겨워 '사회생활 첫 시작'이 지각생인게 자랑임? 글고 통계청 기준 25세~29세 남녀 고용률은 남자 73.8%,여자 76.5%라 함.주변사람 10명 중 7명이 취업했는데 본인은 취업 못한거면 진짜 버러지 등신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