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아직 20댄데 아빠 돌아가시고 뭔가 딱 하나 말할 순 없지만 불편한 것들 생기네 남자형제도 없음 뭔가 내가 너무 움츠러들어…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도 20대 중반에 아빠 돌아가셨는데 진짜 많은게 변했으... 마음 단단히 먹고 굳건하게 살자 파이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 나는 20살부터 혼자 살았는데 아빠 없어도 잘만 사는ㄴ데.... ㅠㅠ... 뭐 사람마다 다른거지만.. ㅋㅋㅋ 사실은 고딩때 부터 혼자 나와 살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능력 많이 낮네 너랑 글쓴이 살아온 환경과 배경 자체가 너무도 달라 보이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눈치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굳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진짜 이런 화법 왜 없나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맥락맹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친구들이랑 대화할 때도 이런 식으로 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질을 떠나서 심적으로 기댈 수 있거나 하는 사람의 부재가 생각보다 크긴 하드라... 시간이 약이라 생각하긴 하지만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내 인생의 큰 기둥이니까.. 세상에 지칠때 언제나 돌아갈 큰 나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딩때 돌아가셨는데 차라리 미자때라 내가 책임져야 할게 별로 없어서 덜힘들었던거같아
성인이고 이제 나 스스로 밥벌이 시작하려는데 어빠 돌아가시면 정말 막막할거 같아 여러가지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때 돌아가셨는데 그냥 막막하고 눈물만 나고... 난 아직도 아빠 생각만하면 원망스럽고 눈물나고 억울하고 그래... 나랑 쫌만 더 살다가 가지 싶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21살때 돌아가셨고 남자형제도 없고
공부할때 도서관에서 이상한 스토킹 당했는데 그때 아빠 생각 많이 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자형제 있으면 뭐가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을 썼으면 대답 좀 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나도 스물셋에 아빠 돌아가셨는데 남들처럼 엄청 친밀한 관계는 아니었지만... 가정의 기둥이 없어진다는게 뭔지 확 느껴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독립해서 내 생활 반경에 크게 들어오지 않는 거랑 기댈 존재 조차 없는 거랑은 너무 다르더라… 그래도 그 시간들이 쓰니 더 단단하게 만들어 줄 거라 믿고 열심히 살아보자 울고 싶으면 울어도 돼 너무 참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나 25때 아빠가 돌아가셨는데 난 남자형제가 있는데 아빠 돌아가실때 걔가 미성년자였거든? 고2때라 한창 이제 좀 있으면 아빠가 필요할 시기여서 (ex 대학, 군입대) 너무 막막하더라.. 얘가 아직 대학은 안 갔고 군입대를 먼저 해버리니까 아직 큰 돈은 나간게 없거든 군대를 멀리 가버리니까 조금 힘들긴 해 (아빠는 절대 절대 빚지는 걸 싫어해서 언니랑 나 등록금도 다 내주셔서 우리도 남동생 등록금 내주려고 생각중) 아무튼 3년이 지난 지금도 문득문득 아빠가 필요해질때가 오더라고 그리고 막 휘청일 정도로 집이 무너진 건 아닌데 아빠가 벌던거에 비해 언니랑 내가 한참 못 미치지만.. 어떻게 살아가는중.. 아빠가 돌아가시기 전부터 언니 장롱 면허 였는데 그 연도초부터 운전연습도 막 시키고 몇년 전부터 전등갈기 이런거 막 나한테 알려주기도 하고 우연이었겠지만 뭔가 기분이 묘했음.. 아빠는 병때문에 돌아가셨던 게 아니라 진짜 갑작스럽게 사고로 돌아가셔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30대 초반인데 나도 세달전에 아빠 돌아가셨거든 오빠라고는 차라리 없는게 나은 노답 인간이고...

어떤 심정인지 너무 잘알아서.. 많이 힘들겠지만 잘 이겨내보자..! 아마 아버님도 쓰니가 잘 살길 바라실거야! 힘내자 화이팅..!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년을 알고지냈는데 한번도 진지한 대화를 제대로 해본적 없거든
22:34 l 조회 1
충북대공대 1학년인데 4년간 책200권정도읽으면
22:34 l 조회 1
한국나이 없애자고
22:34 l 조회 1
내일 하이닉스 또 떡락각 !????
22:34 l 조회 2
나 국취제 1유형 세달 남았는데 알바로 180벌게됨
22:34 l 조회 2
이거 가격 어떤편이얖?블랙헤드때매ㅜ1
22:34 l 조회 8
나 헤어밴드 좀 골라주라 40 2
22:33 l 조회 16
에어팟 프로 잃어버려서 찾으러가는중임
22:32 l 조회 11
테무에서 너무 편한 속옷찾음…. 제발 사줘8
22:32 l 조회 59
궁금한게 결혼식 가서 축의금 내고 식사는 안하고 바로 집 오는거는2
22:31 l 조회 26
반찬 많이 만들고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는거 취미됨ㅋㅋ
22:31 l 조회 6
나 내일 감자 캐러가야하는데 .. ㅠㅠ1
22:31 l 조회 11
남자 올인원 클렌징폼 있어 ?
22:31 l 조회 5
국민연금공단 들어가기 쉬워?6
22:31 l 조회 20
아이보리 색 잘못 입으면 색바랜옷 같아?
22:31 l 조회 4
20대후반인데 나만 친구랑 노는거 노잼이야?5
22:31 l 조회 25
친구 언니 결혼하는데 축의금 어떻게 할까??3
22:31 l 조회 10
혼자 이디엠 페스티벌 가면 웃기겠지…. 웃기나..?1
22:30 l 조회 19
입사하고 친구 5명이랑 손절함 ㅋㅋ 미쳤나바2
22:30 l 조회 65
난 여자가 이거 여자도 조립 어렵지 않아요^^ 리뷰 쓰는게 찐 남미새같음1
22: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