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신입인데 뭐 메신저 소통같은 거 할 때 뭐 보내면 다들 읽고 네 네 감사합니다 이런 답장을 하거든? 직급 젤 높으신분도 답장을 해주셔
근데 그분만 읽씹하고 그러니까 이게 확인이 된건지 직접 자리에 가서 여쭤봐야하고 그사람 한명만 눈에띄게 답장 한번을 안하니까 스트레스받아
인사도 한번은 안받고 한번은 네 이러고 가더라 근데 이사람이 뭐 잔망넘치는 개구쟁이로 말많은걸로 유명하다던데 나 싫어하나 왜이러는건지 모르겠음
|
내가 신입인데 뭐 메신저 소통같은 거 할 때 뭐 보내면 다들 읽고 네 네 감사합니다 이런 답장을 하거든? 직급 젤 높으신분도 답장을 해주셔 근데 그분만 읽씹하고 그러니까 이게 확인이 된건지 직접 자리에 가서 여쭤봐야하고 그사람 한명만 눈에띄게 답장 한번을 안하니까 스트레스받아 인사도 한번은 안받고 한번은 네 이러고 가더라 근데 이사람이 뭐 잔망넘치는 개구쟁이로 말많은걸로 유명하다던데 나 싫어하나 왜이러는건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