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가 생각을 해봤어 봐봐예전엔 야구가 남자들 위주의 스뽀츠였자나
남녀노소가 즐겨보게 된 지는 그리 오래 안 됐다 생각하그든?
그럼 기존팀들은 남자 비중이 아무래도 높을 거고
신생팀은 남녀노소 유입 비중이 비교적 고르게 분포돼서
아무래도 여자팬 비중이 기존팀보다 높겠지?
아님 말어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가 생각을 해봤어 봐봐예전엔 야구가 남자들 위주의 스뽀츠였자나 남녀노소가 즐겨보게 된 지는 그리 오래 안 됐다 생각하그든? 그럼 기존팀들은 남자 비중이 아무래도 높을 거고 신생팀은 남녀노소 유입 비중이 비교적 고르게 분포돼서 아무래도 여자팬 비중이 기존팀보다 높겠지? 아님 말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