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가 생각을 해봤어 봐봐
예전엔 야구가 남자들 위주의 스뽀츠였자나
남녀노소가 즐겨보게 된 지는 그리 오래 안 됐다 생각하그든?
그럼 기존팀들은 남자 비중이 아무래도 높을 거고
신생팀은 남녀노소 유입 비중이 비교적 고르게 분포돼서
아무래도 여자팬 비중이 기존팀보다 높겠지?
아님 말어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흥참동 여자 비율 높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원래 야구는 스포츠중에선 여성팬비율 높은 편이얐다고 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조사로는 키움 롯데 두산이 여성팬 비율 높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키움은 그렇다치고 두산은 예전부터 여성팬 비율이 더 높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뻘짓했네;;; 나파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성 김재윤이 포수 출신이긴 한데
21:18 l 조회 1
롯데 6연승인가???5
21:17 l 조회 44
와 롯데 끝내기
21:16 l 조회 30
우와 윤동희 끝내기
21:16 l 조회 31
왜.. 3루를 안 한가야....?
21:15 l 조회 85
포수 최형우 노인 학대 아니냐며... 2
21:15 l 조회 94
와 윤동희끝내기6
21:15 l 조회 83
잠실 동점 가겠다
21:15 l 조회 15
포수 최형우 어케참음4
21:15 l 조회 82
티비로 보다가 급하게 티빙 켰어 3
21:14 l 조회 72 l 추천 1
아 포수 최형우 보고 싶은데
21:14 l 조회 30
얘들아 다들 우리팀 동점 역전 빌어줘5
21:13 l 조회 90
왜 고척만 가면 유독 졸린걸까..
21:13 l 조회 21
잠실 1점만 더 내면 포수 최형우 옵니다7
21:13 l 조회 102
빠따가 3점도 못내는데 투수가 패전투수 되는건 좀 아닌것같은데
21:13 l 조회 11
와 얘들아 김원중 얼굴7
21:12 l 조회 83
최형우는 언제까지 야구잘할까
21:12 l 조회 20
잠실 무사2루 1점차1
21:12 l 조회 32
사직 9회말 무사 12루 전민재1
21:12 l 조회 34
법사들우리 1점만제발... 제발
21:1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