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들 중 상대를 엄청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 수 없는이유로 상대를 차면 정말 차이는 연애랑 비교도 안되게
힘들고 슬펐대
지금도 슬프고..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온다
자기가 뭔짓을 했나 이런 생각이 든다는데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친구들 중 상대를 엄청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 수 없는이유로 상대를 차면 정말 차이는 연애랑 비교도 안되게 힘들고 슬펐대 지금도 슬프고..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온다 자기가 뭔짓을 했나 이런 생각이 든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