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슬랙스 블라우스 운동화 이렇게 다니는데요즘 신입들 너무 옷이 캐주얼하다 그러는 지들은 라운드티에 카고바지 입고 다니면서; 셔츠 입고 다녀라 운동화 하얀거신지마라 왜 이리 잔소리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