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피카츄도 안입어, 꼬부기도 안입어, 잠만보도 안입어, 파워퍼프걸도 안입어.........
귀여운 유니폼 입으면 선수로서의 가오가 떨어지기라도 할 것 같아서 못 입겠다고 거부하는거임,,,?
다른팀은 티니핑 유니폼도 잘만 입던데 우리는 왜 안 입지
진짜 궁금해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피카츄도 안입어, 꼬부기도 안입어, 잠만보도 안입어, 파워퍼프걸도 안입어......... 귀여운 유니폼 입으면 선수로서의 가오가 떨어지기라도 할 것 같아서 못 입겠다고 거부하는거임,,,? 다른팀은 티니핑 유니폼도 잘만 입던데 우리는 왜 안 입지 진짜 궁금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