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피카츄도 안입어, 꼬부기도 안입어, 잠만보도 안입어, 파워퍼프걸도 안입어.........

귀여운 유니폼 입으면 선수로서의 가오가 떨어지기라도 할 것 같아서 못 입겠다고 거부하는거임,,,?


다른팀은 티니핑 유니폼도 잘만 입던데 우리는 왜 안 입지 

진짜 궁금해

대표 사진
갈맥1
어디서 포켓몬은 그 저작권 때문에 패치 못 붙여서 못 입는다고 했던 것 같은디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포켓몬은 패치땜에 못 입는다고 해도 파워퍼프걸도 프페 계약 안했나.. 거긴 못 붙이게 하지 않았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걍 롯데 자체가 그런 것 같음 지바는 우리보다 심하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래 기분이다 잇츠미인지 레드레드인지 한번추자
21:18 l 조회 1
윤난새 닉값
21:18 l 조회 1
근데 부산 추워..?
21:17 l 조회 5
ㅠㅠㅠㅠㅠㅠㅠ주뇽이 승리인가??
21:17 l 조회 4
동희야 아랑해ㅠㅠㅠㅜ
21:17 l 조회 3
천사 다음 난새가 있었다
21:17 l 조회 5
윤동이 스타성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6
윤동희는 ㄹㅇ 스타성 갑인듯
21:16 l 조회 7
그냥 한동희가 솔리뚱띠런 치고 끝내면 안됨?17
21:06 l 조회 58
끝내기로 엥런 치고 집 가자
21:06 l 조회 6
끝내기쳐라…
21:05 l 조회 6
누가 끝내기 칠래
21:05 l 조회 6
하ㅠㅠㅠㅠ필승조 너무 갈리네
21:01 l 조회 28
진짜 거의 모든 해설들이 나승엽의 문제점을 지적함 ㅋㅋ..
20:51 l 조회 81
고승민 나승엽 하기 싫으면 나가라고1
20:50 l 조회 33
아 요즘 고승민 나승엽 진짜 개 심하네
20:49 l 조회 28
성빈아 아저씨 밥 한끼 사드려라
20:46 l 조회 28
아저씨!!!!!!!!!
20:45 l 조회 14
? 노검 뭐야4
20:44 l 조회 115
ㅋ 선발이 7이닝 1실점 해주는데…..
20:1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