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멀리봐ㅏㅏ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너무 흘러서….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르기만 흘렀나 오르기도 똑같았엉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빨간색일 때 사는 것보다 하락장에 사야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점에 들어가서 그런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점에서 산 사람은 그럴 수 있겠다만 긍정적으로 보면 지금 물타기 좋은 타이밍 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하락세 역대라던데 전쟁때보다 더 빠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못 사고 있던거 쇼핑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하락장은 늘 왔고 잡주 아닌이상 결국 상승하는데 굳이 손절을 할 이유가 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넘 비싸서 못 샀던 거 야금야금 분할매수 중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오늘 샀고 내일부턴 좀더 관망 ㅋㅋㅋㅋ 더 떨어지면 더 사게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오늘은 조금씩 샀고 내일은 차트 좀 보고 추매 고민할라고ㅋㅋㅋ
좋은 쇼핑해ㅎ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필 난 이럴때 돈이없고 쭉오를때 돈이생기는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에는 현금도 어느 정도 보유해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미국주식도 존버할거임ㅋㅋㅋㅋ좀 고점에 사긴 했는데 이정도 하락은 예상했음 길게본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달러 바꿔둔거 없어서 못 사고 있음ㅠㅠㅠ 지금 더 사고 싶은데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
3:31 l 조회 1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1
3:28 l 조회 4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5
3:27 l 조회 14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5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3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3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0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2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