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서 그런가 사람들 ㄹㅇ 사담만 엄청 하네 .. 정보 구하려고 들어갔는데 그래도 간간히 문제 내주거나 정보 알려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좋은데 사담 때문에 카톡 쌓이는 거 은근 싫다 ㅋㅋ ㅠ 걍 나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