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유형이고 돈은 이미 작년에 받고 끝났는데 계속 활동중인거면 일경험인턴 신청하는거 안되나? 사회참여유형은 반려되던데(3개월 이내 관련 이력 있으면 안됨) 안 써있으면 할 수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