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척 하는데 진짜 음침함 걍
왜저래; 싶음
레전드는 이거엿은
업무분장 받고 싶다고 찾아갓는데 인수인계서 써줄테니까 기다리라고 함
상사가 와서 왜 업무 안하냐고 뭐라해서
내가 입 떼려규 하니까
다른 사람이 아니 누구씨!! 내가 그니까 가서 일 달라고 말해야 한다고 했잖아~ 하면서 나 몰아세움
너무 음침한 사람들이 천국임 걍 ..
친절한척 하면 뭐함 다 음침하신데요
|
웃는 척 하는데 진짜 음침함 걍 왜저래; 싶음 레전드는 이거엿은 업무분장 받고 싶다고 찾아갓는데 인수인계서 써줄테니까 기다리라고 함 상사가 와서 왜 업무 안하냐고 뭐라해서 내가 입 떼려규 하니까 다른 사람이 아니 누구씨!! 내가 그니까 가서 일 달라고 말해야 한다고 했잖아~ 하면서 나 몰아세움 너무 음침한 사람들이 천국임 걍 .. 친절한척 하면 뭐함 다 음침하신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