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 보는 고양이가 있는데 밥주시는 분은 따로 계시고 그냥 나는 구경하러(?) 간단말이야
밥 물 항상 채워줘있어서 배고픈건 아닐 것같은데 나 보면 야옹하네 ... 나 알아보는 걸까? 반가워하는 걸까? (제발 그랫으면 좋겠다...)
아니면 꺼지라는건가...?
|
내가 자주 보는 고양이가 있는데 밥주시는 분은 따로 계시고 그냥 나는 구경하러(?) 간단말이야 밥 물 항상 채워줘있어서 배고픈건 아닐 것같은데 나 보면 야옹하네 ... 나 알아보는 걸까? 반가워하는 걸까? (제발 그랫으면 좋겠다...) 아니면 꺼지라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