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 안 따도 큰 불편함 없고
딱히 운전해서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어서 간절하지가 않음
그냥 남들이 따라고 따라고 하니까 그래 따야겠구나 싶은데
속으로는 아 겁나 따기 싫다 라고 생각하니까 진전이 없는 상태로 몇년이 지나감
|
면허 안 따도 큰 불편함 없고 딱히 운전해서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어서 간절하지가 않음 그냥 남들이 따라고 따라고 하니까 그래 따야겠구나 싶은데 속으로는 아 겁나 따기 싫다 라고 생각하니까 진전이 없는 상태로 몇년이 지나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