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수동적인데 손도느려 일 알려준대로 안해 그리고 심지어 고집도쎄 하...
대표 사진
익인1
손빠른데 대충해서 하나마나한거보다 낫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문제가 아니면 알려준 대로 안 하고 왜 안되지? 이러고 다시 알려줘도 고집 세서 제멋대로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ㅇㅈ 성격보면 나쁜애는 아니긴한데 일못하고 지 고집쎈애 진짜 너무 폐급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악인건 퇴근할때 퇴근준비하라고 알려줘야됨 이렇게 수동적인사람 첨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위기 읽는법 모르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머리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신입이고 배우는 입장인데 수동적이고 고집쎈거면 걍 착한게 아닌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근데 꼭 신입 아니더라도 일터에서 수동적이고 고집쎈거면 남 배려할 줄 모른다는 거고 걍 성격부터가 폐급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그런 애들 때문에 나쁜 사람이 생기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한계를 시험함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제조업이라 당일날 나갈 물량부터 쳐야되는데 딴짓하고 불러서 이거 해라 해도 딴짓하고 진짜 미치겠음 6시 정시 퇴근인대 5시 50분부터 퇴근준비하라 해도 딴짓해서 맨날 20분 늦게 퇴근함 내가 문단속 해야되는데 아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모 안하는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모 잘해 근데 알려준 대로 안 하는 거야ᅲᅲ 자리 가면 메모 포스트잇 겁나 붙어있어... ㅠㅠ 볼펜 잉크가 아까울정도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임신 했다고 말할때 우는 이유가 머야?(가족 말고 친구들)
22:56 l 조회 1
다들 남친이랑 한 6년 만나다가 갑자기 미국 장거리가 되면
22:56 l 조회 3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
22:56 l 조회 3
분위기메이커 역할인 사람이 너무 부러워
22:56 l 조회 8
아 일은 개꿀인데 칼퇴못하는거 짜증나네ㅠㅠㅋㅋㅋㅋ
22:56 l 조회 4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22:55 l 조회 13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3
22:55 l 조회 5
진짜 나 자폐증 있나
22:55 l 조회 9
익들아 너네는 피임약 먹다가 생리한적 있어?
22:55 l 조회 7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3
22:54 l 조회 12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3
22:53 l 조회 11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2
22:53 l 조회 20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5
22:53 l 조회 21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2
22:53 l 조회 20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9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2:53 l 조회 39
너무 피곤해서 상체가 이상한느낌??? 이거 뭔지 아는 사람
22:53 l 조회 4
월세 이틀정도 미리 내도되지?
22:52 l 조회 6
다들 회사에 친구나 또래 있어?3
22:52 l 조회 22
애 있는 기혼 익들아 지갑 뭐 들어?!
22:5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