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 동료인데 같은 공간에 있으면 자꾸 시선이 느껴져처음엔 내 착각인가 했는데, 시선 느끼고 나도 쳐다보면 눈이 마주침
다른 동료들한테도 쟤가 너 빤히 쳐다보더라 라는 이야기 종종 들음
근데 몰래 힐끔거리는 느낌이 아니고 그냥 대놓고(?) 지긋이…. 보고있는 경우가 많아
눈 마주쳐도 바로 홱 피하는게 아니라 1,2초 더 가만히.. 보다가 천천히 고개돌림
얘가 머리가 엄청좋고 관찰력도 뛰어난 편 같거든?
혹시 관심 있는 게 아니라면… 내가 인간으로서 뭔가 관찰할만한(?) 특징이 있는걸까 싶기도 하고😅
평소 행동은… 하나하나 설명하자면 너무 길지만…. 호감있나 싶게 행동할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어
확실한 건 동료로서는! 호감에 가까운 것 같아 (가끔 용건없이 선톡, 늘 먼저 말걸고 장난침, 아프거나 일 헤맬때 걱정해주고 적극적으로 도와줌, 퇴근 같이 하자거나 점심 같이 먹자 할 때 있음)
근데 이렇게 거의 1년째고 뭐 따로 본 적도 큰 진전도 없어서… 이성으로선 아닐 것 같긴 해…. 그럼 쳐다보는 건 역시 관찰일까

인스티즈앱
애인 말투 개서운한데 이것좀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