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게시된 카테고리 키움

점수 못 내서 패전 먹이는 빠따들도 싫은데 더 쫓아가지 못하게 실점하는 것도 빡쳐
대표 사진
로즈1
그러니까 오늘도 그러고 있음ㅋㅋㅋ
진짜 투교 너무 짜증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애가 5이닝 2실점을 했는데 둘이서 3실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짓들인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1
이닝은 준현이가 더 먹어줬는데 ㅋㅋㅋ 둘이서 실점을 더 먹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ㄹㅇ 심지어 한분은 0.0이닝 2실점 ㅋㅋㅋㅋㅋㅋㅋㅋ 웩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는 이것도 빡쳐 주장 잘못 시켜놔서1
22:50 l 조회 23
우리 유튜브 팀도 답 없음2
22:23 l 조회 57
26연패 갑시다 30연패도 좋습니다
21:57 l 조회 19
오늘부터 혹서기 및 개인훈련으로 영웅로드 안 하나봄6
21:57 l 조회 559
설종진 경질때까지 연패해도 좋아~👍
21:49 l 조회 10
내일부터 선발들 내려가면 경기 안 봐야지
21:49 l 조회 13
와 7연패다2
21:47 l 조회 142
대타 라인업 최재영 여동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1:41 l 조회 205
올해는 다를 줄 알았는데 최악이다
21:39 l 조회 68
직관 불매라도 해야할듯… 7
21:38 l 조회 490 l 추천 1
연패하다가 연패 끊으면 같이 울어줄 주장도 없네
21:34 l 조회 21
시원하게 20연패 하고 경질도 하고 해체도 해
21:34 l 조회 6
어준서 또 뭔 폐급수비 함?3
21:25 l 조회 770
이 2점 준현이 던질 때 내줬더라면
21:22 l 조회 52
나는 투교 잘못해서 점수차 더 벌리는 것도 짜증남4
20:55 l 조회 336
내일 직관가는 나 미쳤나봐요7
20:46 l 조회 594
김성진도 꾸역꾸역 1군에 냅두는 것도4
20:38 l 조회 274
패전만 지워봐
20:37 l 조회 6
근데 선발 패전은 좀 지우면 안되냐?
20:28 l 조회 14
선발들 안쓰럽지만 차라리 이번 주도 전패하고 25
20:21 l 조회 1110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