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성격 진짜 이상하고 예민한데..
그거 받아주고 이해해주는것도..
나를 위해주고 위로해주는 것도..
내생각 많이 해주고 사랑해주는것도 ㅜㅜ..
너무 미안하면서 사랑함..
장기연애인데 ... 아직도 맨날 맨날 시시 때때로 생각난당
|
나 성격 진짜 이상하고 예민한데.. 그거 받아주고 이해해주는것도.. 나를 위해주고 위로해주는 것도.. 내생각 많이 해주고 사랑해주는것도 ㅜㅜ.. 너무 미안하면서 사랑함.. 장기연애인데 ... 아직도 맨날 맨날 시시 때때로 생각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