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덩달아 나도 야근 ㅋㅋ 확정 ㅋㅋㅋㅋㅋ 혼자하기 서럽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7개인데 그걸 이때까지 미루다가 평일에 그냥 일 하는 시간에 충분히 할 수 있는데........
오늘도 이렇게 퇴사할 이유가 한 가지 더 늘었다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덩달아 나도 야근 ㅋㅋ 확정 ㅋㅋㅋㅋㅋ 혼자하기 서럽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7개인데 그걸 이때까지 미루다가 평일에 그냥 일 하는 시간에 충분히 할 수 있는데........ 오늘도 이렇게 퇴사할 이유가 한 가지 더 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