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임... 많이 날려본 경험 ㅋ
어제 17퍼가 오르고 오늘 내릴거알았지만 안팔았어
결국 오늘 오른만큼 그대로 내렸거든
이러면 오늘 아침에 팔아서 쌀때 샀으면 17퍼 이득인데
이럴텐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 않음...
그런 맘으로 단타치다가 꼬라박는게 대다수같아..
그냥 매도를 잊고 삶ㅋㅋ
이리저리 해도 결국 그게 그거..
|
경험임... 많이 날려본 경험 ㅋ 어제 17퍼가 오르고 오늘 내릴거알았지만 안팔았어 결국 오늘 오른만큼 그대로 내렸거든 이러면 오늘 아침에 팔아서 쌀때 샀으면 17퍼 이득인데 이럴텐데 그게 생각보다 쉽지 않음... 그런 맘으로 단타치다가 꼬라박는게 대다수같아.. 그냥 매도를 잊고 삶ㅋㅋ 이리저리 해도 결국 그게 그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