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는 채점 안해놓고 채점했는데 자기직렬 1배수컷보다 한문제 더 틀렸다고 함... 어떻게 알았냐면 그해에 같이 시험 쳤는데 카페에서 내 노트북으로 뭐 확인한다고 걔 아이디로 ㄱㄷㄱ 로그인해놨는데 그거 로그아웃안해놨다가 나 집에서 채점하려고 들어갔는데 수험번호 적으라는거 친구 이름 떠서... 그거 입력해야 채점되는거거든 ㄱㄷㄱ시스템이
그냥 하나하나 채점한거 아니냐 할수도 있는데 걔가 ㄱㄷㄱ 정답 다 넣어서 채점했다고 말해서 거짓말인거 맞고... 이런걸 왜 거짓말하지 싶어서 좀 됐는데도 아직도 생각남...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