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5승이 최대퀄스 전 구단에서 젤 많이 말아줘도 다 2,2,3승 이러는데 아무리 팀을 위해 던진다 해도
진심 뭐 해도해도 너무하지 승 못주는거 둘째치고 패전도 못지움 이젠
선발들 초반에 힘들어도 이 악물고 100구씩 던지고 주 1회라 해도 이닝 먹을려고 100구 넘게 허다하게 던지거나 퀄스는 해주는데 걍...빠따들 심함 진짜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5승이 최대퀄스 전 구단에서 젤 많이 말아줘도 다 2,2,3승 이러는데 아무리 팀을 위해 던진다 해도 진심 뭐 해도해도 너무하지 승 못주는거 둘째치고 패전도 못지움 이젠 선발들 초반에 힘들어도 이 악물고 100구씩 던지고 주 1회라 해도 이닝 먹을려고 100구 넘게 허다하게 던지거나 퀄스는 해주는데 걍...빠따들 심함 진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