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렇다고 생각함
그때 사람들이랑 교류도 적어지고 집에서 폰으로
mbti 유행하고 그러니까 나에 대한 관심 증대...
근데 그게 좀 과해져서 ㅇㅇ한 나에 취한 느낌....???
그리고 사람이랑 안어울려도 크게 지장 없구나 알아서
약간 모두 개인주의 된 듯..
개인적으로 2018, 2019의 분위기는 절대 돌아오지 못할 것 같아....
뭐 그때라고 좋은 세상이었다 이건 아닌데
적어도 뭔가 이상해진거같아
뭔가 나부터도 마인드 싸구려됨ㅎ
|
나도 그렇다고 생각함 그때 사람들이랑 교류도 적어지고 집에서 폰으로 mbti 유행하고 그러니까 나에 대한 관심 증대... 근데 그게 좀 과해져서 ㅇㅇ한 나에 취한 느낌....??? 그리고 사람이랑 안어울려도 크게 지장 없구나 알아서 약간 모두 개인주의 된 듯.. 개인적으로 2018, 2019의 분위기는 절대 돌아오지 못할 것 같아.... 뭐 그때라고 좋은 세상이었다 이건 아닌데 적어도 뭔가 이상해진거같아 뭔가 나부터도 마인드 싸구려됨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