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7

내 사주에 목이 없는데 목이 남자라 연애 하기 어려울 거래 

ㄹㅇ 30살 먹고도 모쏠이긴함 

그리고 아빠없냬 남자 사주가 너무 약해서 아빠하고도 인연이 짧대 

ㄹㅇ 23살에 엄빠 이혼하고 인연 끊었긴 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너같은애들 10명오면 10번 던져보고
1명만 건져도 돈 되니까 그런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는 데마다 저리 말하긴 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웃고감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는 친구랑 둘이 보러 갔는데 딱 친구만 집어서 아버지복 없다고 하더라 나한테는 부모복 넘친다고 하고
친구 어릴때 이혼하셔서 아버지 없이 살았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부모복이 좋고 부모가 희생해서 내가 여태껏 잘먹고 살았을꺼라는데 ㄹㅇㄹㅇ 반대라서 안믿는중 ㅋ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운에 목 들어오면 남자도 들어올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림도 없지 사주 야매로 봐주던 분은 67 77세나 목이 들어온다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임자일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유일주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 목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이 남자구나 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나도 목 없는 30살 모솔인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사회초년생때 사주본거 고대로 인생이 흘러가서 좀 믿는 중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ㄹ 나도 목 없는사주.. 남친은 있지만 이혼해서 엄마랑만 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목이 많은 사주는 남자가 많은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한테' 목이 남자라는거지 일간에따라 달라얘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치? 목이 남자라고?하고 듣던 거랑 달라서 혼란스러웠네 순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목 없는데 연애 잘만 하는데?? 목없어서 연애 못하는 게 아닐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는 토일간이니까 목이 남자지만 너는 아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그런 거야? ㅇㅋㅇ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나 기유일주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사주에서 아빠 기운 약하다고 2번 들음 실제로 아빠 돌아가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사주 좀 공부하면 패턴처럼 알 수 있는거임!!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지분들 진짜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사주 사이트에서 이혼한거 맞췄는디 엄마랑 더 연이 깊은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친구도 형제있냐고 묻길래 없다고 했는데 형제 있는 사주라고 했음.. 실제로 그 친구 초등학교때 동생 사고로 죽음.. 이거 옆에서 듣는데 소름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나도 믿게 된 계기가
친구랑 갔는데 나한테도 말 안한 집안사정 다 맞춤
친구: 16살에 아빠한테 맞고 가출해서 수족관 장사, 술장사 하면서 혼자 살아옴
사주풀이: 15살 전후에 같은 성씨를 가진 집안의 남자어른한테 죽을뻔했는데 도망쳐서 물 장사를 여태 했지 않았냐
일케말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나도 난 무슨 내 일주에 시간이 뭐면 엄마랑 연이 짧고 다른거면 아빠랑 연이 짧은데 어쩌고 이럼서 맞춰서 신기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부모님 정말 좋은 분들이고 사랑하지만
가정환경이 너무 가난해서 (여러 복합적인 이유로) 부모님에게 지원 받은 거 1도 없이 형제들 각자 알아서 자기 밥벌이 찾고 살아왔거든
근데 희안하게 나 부잣집 딸같아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 즉 외향으로는 여유있고 넉넉해보이는 인상이었나봐
그런데 사주나 무슨 무슨 점을 보면 부모복 없다 부모가 파산해서 자립해야 하는 사주다라는 말을 들었는데
형제들도 마찬가지더라 다들 점보러 가면 부모복 없다 벌어서 부모까지 부양해야 하는 사주라는 말 들었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캬.. 아빠 세무사인데 거래처 중에 치과의사가 연 50억 번다네
1:37 l 조회 1
훠훠 안좋은 말임?
1:37 l 조회 1
20키로 빼고 음식에 대한 심리변화
1:37 l 조회 1
내 시력 거의 모기같음
1:37 l 조회 1
근데 주식이고 부동산이고 남들 돈 얼마 오른거 배아파하는거 찐따같음
1:37 l 조회 1
원룸 위층 청소기 ㅁㅊ 1
1:36 l 조회 7
혹시 안 자는 의사 변호사 있음?
1:36 l 조회 6
소개팅 애프터 텀 보통 어땠어?
1:36 l 조회 3
난 여유로운데... 아닌 사람은 만나면 안되나 싶어 2
1:36 l 조회 7
운전면허 한달컷 가능해?11
1:35 l 조회 16
인프피남자 찌질함?? 13
1:34 l 조회 11
알바하는 사장이 빻은 말 자주하면 어때?10
1:34 l 조회 26
나도 청소가 취미였으면...
1:33 l 조회 6
좀 찐하게 생긴 사람이 좋은데 그런 사람이 별로 없는것 같어ㅠㅠ4
1:33 l 조회 17
스엑 갑자디 뭐야?5
1:33 l 조회 25
라식한 익들아 나 질문있음6
1:32 l 조회 16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4
1:32 l 조회 13
진짜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차 왜이러지1
1:32 l 조회 8
인스타 활동상태 오류
1:32 l 조회 5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10
1:3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