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근두근타운
고민된다
지금 빙설시즌 물뿌리개 쓰는중인데
이번 물뿌리개 살까말까
아마 티켓 교환해야할거같은데 ㅠ
저번에 양뿌리개 나왔을때 사든 교환하든 했어야했는데 그때하필 겜 첨 깔고 어버버 거릴때라...하...
이번 물뿌 뭔가 예쁜듯 아닌듯해서 고민된다
그냥 다음 물뿌리개 기다려봐? ㅠ
근데 또 언제 나올지 모르니 고민되기도하고
|
게시된 카테고리 두근두근타운 고민된다 지금 빙설시즌 물뿌리개 쓰는중인데 이번 물뿌리개 살까말까 아마 티켓 교환해야할거같은데 ㅠ 저번에 양뿌리개 나왔을때 사든 교환하든 했어야했는데 그때하필 겜 첨 깔고 어버버 거릴때라...하... 이번 물뿌 뭔가 예쁜듯 아닌듯해서 고민된다 그냥 다음 물뿌리개 기다려봐? ㅠ 근데 또 언제 나올지 모르니 고민되기도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