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유학 다녀와서 통역하러 들어온 나랑 기초 수준인 본인이랑 스터디하자는 게 갑질이 아니라 할 수 있어?
웃으면서 "에이 그건 스터디가 아니라 과외 아닌가용?ㅎㅎ" 하니까, 내가 영어 가르쳐주면 본인이 사회생활 팁 같은 거 준다 하심ㅋㅋ 아 이성은 아니고 동성임..진짜 걍 돈 아끼고 싶으신듯 ㅜ
|
7년 유학 다녀와서 통역하러 들어온 나랑 기초 수준인 본인이랑 스터디하자는 게 갑질이 아니라 할 수 있어? 웃으면서 "에이 그건 스터디가 아니라 과외 아닌가용?ㅎㅎ" 하니까, 내가 영어 가르쳐주면 본인이 사회생활 팁 같은 거 준다 하심ㅋㅋ 아 이성은 아니고 동성임..진짜 걍 돈 아끼고 싶으신듯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