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4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난 가을야구 적당히 가시권에서 리빌딩하는거 좋음 와카가면 좋고 못그면 쩔수없고
대표 사진
도리1
그리고 이도형은 좀 내보냅시다 이런게 타코니까 올릴만한 선수도 없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걍 지금 2군에서 1군온애들 타코덕이아니라 걍 본인능력.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어느정도 ㅇㅈ 양석환 내린 시점에서 뭔가 윈나우는 절대 아닐 것 같다는 생각....? 다만 투수들을 어떻게 할지가ㅜ관건이기는 해 너무 잘하는데 투수들은....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리빌딩은 아니고 걍 최선의 선택을 하고 있는거같은데 그 최선이 어린선수인거뿐인거같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막 무조건 어린애들 경험치먹일가야는 재석이뿐인거같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4
222 안재석만 믿잔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5
33 이게 리빌딩이라기엔..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뭐 근데 목표가 뭐가됐든 팀이 알아서 리빌딩을 하고잇는건 좋긴해ㅋㅋㅋㅋㅋ 재..석이는 .... 리빌딩 기회를 제발 받아먹거라...
난 류승민 기용한 것도 꽤 왕감치고 파격이라 생각하긴햇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7
4 리빌딩은 모르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어차피 아겜때 내려갈거같아서 그냥 지금 적댕히 예... 부상없이 무리하지않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8
이 팀이 무슨 리빌딩을 하는거라는거야 그냥 쓰는 애들 쓰는거임.....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지우학생1
1:34 l 조회 34
최승용 이병헌 군대가면 좌완 누구 쓰지3
0:48 l 조회 48
정수빈 올스타 투표 홍보영상 조회수 1등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23:36 l 조회 41
‼️24일 오전 11시까지 뮤뱅투표‼️ 🐻👯‍♂️🧡0624 라이즈 스밍,투표 인증글23
06.23 23:30 l 조회 100 l 추천 1
규정타석 득점권 옵스 워스트 볼래?9
06.23 23:11 l 조회 786
민석이가 더 터졌으면 좋겠어 2
06.23 23:08 l 조회 96
근데 돌아보면 늘 모든 시즌은 우리 말하는대로 하나씩은 됐어 4
06.23 23:04 l 조회 86
어린 야수 달라고 빌었더니 순이민석이승민이 주고 늙크크를 뺏어감
06.23 22:52 l 조회 32
그런데 순이는 진짜 다르긴 다른가봐....3
06.23 22:48 l 조회 157
우리 진짜 거포가 없다......2
06.23 22:44 l 조회 110
최근 일주일동안 얻은 크고 소중한 두가지 긍1
06.23 22:40 l 조회 54
원정까지 와서 끝내기 패를 보다니.... 내일 오기로 직관할까말까
06.23 22:39 l 조회 16
이 두산으로 회귀바랍니다8
06.23 22:28 l 조회 356
승민이마저 없었으면 홧병으로 한번 실려갈뻔 했다4
06.23 22:26 l 조회 80
To. 고액연봉자들 11
06.23 22:25 l 조회 144
. 2
06.23 22:23 l 조회 135
89이닝째 빅이닝이 없다는데?5
06.23 22:23 l 조회 130
2 1 2 2 2 3 21
06.23 22:21 l 조회 56
알림/결과 2026 KBO 정규리그 | 06.23 vs 한화 | LOSE🐾 1
06.23 22:16 l 조회 25
승민이 뛰어서 3루타 만든거 좋아1
06.23 22:1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