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2
난 가을야구 적당히 가시권에서 리빌딩하는거 좋음 와카가면 좋고 못그면 쩔수없고
대표 사진
도리1
그리고 이도형은 좀 내보냅시다 이런게 타코니까 올릴만한 선수도 없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걍 지금 2군에서 1군온애들 타코덕이아니라 걍 본인능력.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어느정도 ㅇㅈ 양석환 내린 시점에서 뭔가 윈나우는 절대 아닐 것 같다는 생각....? 다만 투수들을 어떻게 할지가ㅜ관건이기는 해 너무 잘하는데 투수들은....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리빌딩은 아니고 걍 최선의 선택을 하고 있는거같은데 그 최선이 어린선수인거뿐인거같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막 무조건 어린애들 경험치먹일가야는 재석이뿐인거같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4
222 안재석만 믿잔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5
33 이게 리빌딩이라기엔..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뭐 근데 목표가 뭐가됐든 팀이 알아서 리빌딩을 하고잇는건 좋긴해ㅋㅋㅋㅋㅋ 재..석이는 .... 리빌딩 기회를 제발 받아먹거라...
난 류승민 기용한 것도 꽤 왕감치고 파격이라 생각하긴햇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7
4 리빌딩은 모르겠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어차피 아겜때 내려갈거같아서 그냥 지금 적댕히 예... 부상없이 무리하지않고
16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8
이 팀이 무슨 리빌딩을 하는거라는거야 그냥 쓰는 애들 쓰는거임.....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나마 빈이랑 최민석+불펜들이 힘내줘서 어찌저찌 끌고오고 있는데2
13:59 l 조회 26
.
13:29 l 조회 69
용병투수 진짜 고민 많다
13:13 l 조회 35
이렇게 되면 플렉센->벤자민 교체고 잭로그는 방출하겠지?7
13:09 l 조회 195
본인표출💫올스타 투표 인증 이벤트 당발 관련💫 1
12:22 l 조회 37
아니 플렉센 통증이 안잡히고 있다는데? 아...... 17
11:30 l 조회 260
내일 우취일까?1
11:22 l 조회 30
김원형 인터뷰툴은 진짜 좋다10
10:51 l 조회 837
이번시즌 최다연패 4연패니까 오늘은 끊었아면 좋게따1
10:36 l 조회 38
담주 주중 선발로테 예상이
10:10 l 조회 27
근데 따로따로 보면 타격감 나쁘지 않거든? 6
9:45 l 조회 117
수빈이 영결이면 난 너무 자랑스러울 것 같아
9:34 l 조회 28
뭐가 문제인걸까 일주일째 이러는거면6
9:19 l 조회 116
승민이는 관상에 빠름이 없는데 빠르더라2
9:16 l 조회 43
🍀6월 24일 두산베어스 오하아사 순위🍀 2
7:13 l 조회 28
와 지우학생3
1:34 l 조회 157
최승용 이병헌 군대가면 좌완 누구 쓰지4
0:48 l 조회 134
정수빈 올스타 투표 홍보영상 조회수 1등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3 23:36 l 조회 92
‼️24일 오전 11시까지 뮤뱅투표‼️ 🐻👯‍♂️🧡0624 라이즈 스밍,투표 인증글34
06.23 23:30 l 조회 392 l 추천 1
규정타석 득점권 옵스 워스트 볼래?9
06.23 23:11 l 조회 884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