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공수 문제는 맞는데 투수들이 느끼는 안정감이 다름 지금
도환이는 최원태인이랑 하는게 맞고(둘은 잘 받아먹으니까 도환이랑 해도)
원태도 오늘 배터리는 전~~혀 문제 없었음 솔직히 실책만 아니었으면 오히려 올해들어 젤 좋았음 오늘이
걍 공격때문에 도환이 쓰라는 말은 알겠는데 2군 보내라고 하는 사람들 있어서ㅇㅇ
대표 사진
라온1
오늘 원태 좋았는데 진심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실책해도 뒤에 별로 안흔들리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ㅇㅇ 배터리합은 오늘 레전드 잘맞았은데 솔직히 그 비자책 실점 아니었으명 오늘 역대급이었음...6회까지 던지고도 80구만 던졌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하 공수가 너무 심해 좀 잘해라 민호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당연한 거 아님? 나머지 포수들 중에 국밥이 없잖아
근데 나이 들어서 그런지... 어릴때 보던 선수들 무너지는 거 슬프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당연한건데 의문 가지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글 썼겠죵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공감의 의미였어요!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주세요 ㅠㅠ 쏘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쏘~~리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미아내 그럴 의도 아니였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3에게
저도 지금 걍 열받아서 예민해떠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2군 내리라는건 ㄹㅇ 말도안되는소리임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강민호 싫어하는게 분명함 그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타격 저 성적에 어떻게 올해 리그 war 1등을 한거지
2:54 l 조회 12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홈런6위 득타율7위 8
2:00 l 조회 59
. 3
1:29 l 조회 114
금요일 경기도 당일에 양도표 많이 나오려나? 2
1:12 l 조회 47
요즘 경기 중 독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3
1:12 l 조회 115
나 지금 라온사랑맥스됨 2
0:59 l 조회 53
우리 좌투 상대론 3할인데 우투 상대론 2할 5푼정도래 5
0:56 l 조회 49
이번에도 보은 함 갑시다 3
0:38 l 조회 61
하하하하화이팅타임 1
0:27 l 조회 47
어제 경기(6/23) 야수 관련 이런저런 내 생각 ✍️ 6
0:19 l 조회 95 l 추천 1
본인표출 올스타 배달을 끝내고 라온이들한테 쓰는 편지 💌✨ 7
0:14 l 조회 97 l 추천 15
미노 나이들기전에 진작 포수 키웠어야했는데 ㅠ
0:07 l 조회 23
당장 일요일 경기에 호수비로 실점 막고 그걸로 경기 이겼는데 2
0:02 l 조회 67
와 마지막 스밍 글 보는데 라온1 오늘 55개야 글고 총대 라오니 수고했어 !!!! 10
0:01 l 조회 69 l 추천 3
근데 미노 대체 그걸 왜 못잡았을까… 12
06.23 23:57 l 조회 207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3
06.23 23:55 l 조회 74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6
06.23 23:53 l 조회 97
오늘 원태 너무 기특했다 1
06.23 23:48 l 조회 52
. 7
06.23 23:45 l 조회 145
내일 클린이 잘했으면 좋겠다
06.23 23: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