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공수 문제는 맞는데 투수들이 느끼는 안정감이 다름 지금도환이는 최원태인이랑 하는게 맞고(둘은 잘 받아먹으니까 도환이랑 해도)
원태도 오늘 배터리는 전~~혀 문제 없었음 솔직히 실책만 아니었으면 오히려 올해들어 젤 좋았음 오늘이
걍 공격때문에 도환이 쓰라는 말은 알겠는데 2군 보내라고 하는 사람들 있어서ㅇㅇ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공수 문제는 맞는데 투수들이 느끼는 안정감이 다름 지금도환이는 최원태인이랑 하는게 맞고(둘은 잘 받아먹으니까 도환이랑 해도) 원태도 오늘 배터리는 전~~혀 문제 없었음 솔직히 실책만 아니었으면 오히려 올해들어 젤 좋았음 오늘이 걍 공격때문에 도환이 쓰라는 말은 알겠는데 2군 보내라고 하는 사람들 있어서ㅇㅇ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