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수십년전부터 그랬는데 원래 있던 만나이는 없애도 못쓰네 ㅋㅋ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웃어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 이게 만나이 말고 연나이 쓰면 딱 맞긴한데
생일 안지났다고 1살 더깍으면
뭔가 부조화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이게 직업병인건지는 모르겠는데 만나이만 쓰다보니까 한국나이 없애고 했는데 왜 사람들이 못 쓸까 의문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법률 직업인데 ㅋㅋ 만나이가 실제나이인건 대부분은 알아 극소수지만 그런데 호칭 절대 과시랑 체계부조화/정치색 이런것때문이지

그리고 세는나이를 실제나이라고 아는사람도 있어 꽤 많아 그리고 내가 볼때는..음... 어린나이에 특권?? 이라고 생각하는
20대 초반들이 많아 여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33 06.23 11:5558779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57 06.23 13:5748384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5 06.23 09:2769381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524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038 0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06.23 23:49 l 조회 11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06.23 23:48 l 조회 18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2
06.23 23:48 l 조회 25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3
06.23 23:48 l 조회 11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
06.23 23:48 l 조회 32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3
06.23 23:48 l 조회 68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10
06.23 23:48 l 조회 61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6
06.23 23:47 l 조회 17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1
06.23 23:47 l 조회 6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17
06.23 23:47 l 조회 1312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06.23 23:47 l 조회 16
너네는 공부못해도1
06.23 23:47 l 조회 20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12
06.23 23:46 l 조회 28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10
06.23 23:46 l 조회 520
남자들은 ㄹㅇ 성적인 이유 아니면 여자보단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어?11
06.23 23:46 l 조회 351
나 항상 택배 개봉 영상 찍는데
06.23 23:46 l 조회 23
뭐만 하면 비밀이라는 친구 있는데 이러는거 이유가 뭐임???3
06.23 23:46 l 조회 12
우울증 앓으면 잘 안 씻고 옷도 대충입규 그래? 10
06.23 23:45 l 조회 86
사각턱보톡스 맞아본 익들아4
06.23 23:45 l 조회 32
대외활동 봉사단 할곳이 겁나 없는데이게맞냐1
06.23 23:45 l 조회 9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