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자기 눈 전혀 못마주치고 보다가도 1초 보고 눈깔면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티나?
일단 공적인 사이라 별로 안 친하진않아.. 난 다른사람들하고는 잘 마주치는 편이고 대화도 잘 하는편..
접점이 딱히 없는데 가끔 밥먹었냐고 물어봐주시거나 되게 뜬금없이 챙겨주시긴 하는데 내가 대답도 땅보면서 대답하거든..
쳐다봐야지 하면서 눈 마주치면 1초보고 바로 눈깔아..
엔팁은 상대방이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어케 아는 편이야?
살짝이라도 티내고 의식하게 하고싶은데 내가 일단 절ㄷㅐ다가가진 못해,,,,, 직급차이가 있어서....

인스티즈앱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