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좀 논란인 것 같길래 
난 어느정도 길고양이 개체 수 조절 필요하다고 생각하긴 함 ..
대표 사진
익인1
새덕후가 올린영상때문에 고양이 학대해서 죽였다는 말 많은데 저렇게 올리면 학대해도된다는 빌미를 주는거라 문제있다고생각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학대한 몽총이들 잘못 아님..? 새덕후가 학대해서 죽이자고 한 것도 아니고 그런 뉘앙스도 아니었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덕후가 그런의미로 찍은 영상이 아니여도 학대자들은 저영상을 빌미로 학대하는사람들이 생기는게 문제라는거임 학대해서 죽여놓고 왜죽였냐면 아 새괴롭혀서 죽였어요 이런식으로 정당화한다고 고양이가 새 죽인게 아니여도 새 얘기 꺼내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 지능으로 살아가는 새끼들은 좀 죽었으면 좋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고양이 보호하는 사람들의 목적도 야생에서의 고양이 완전 소멸임 그래서 구조해서 중성화 시키는거고 저건 그냥 동물학대범들 좋으라고 하는말과 다를게 없음 이미 댓글도 그 꼬라지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지가 대형견을 키워서 이참에 집앞 공원에서 고양이 두마리 물어죽이게 했다느니 어쩌니 이런거 방치해둔것만 봐도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미친거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네가 말한대로 그런 교육적 목적이었다면 이런 사람들도 가차없이 컷했어야됨 안타깝지만 명백한 혐오조장이 맞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체수 조절은 맞는말인데 솔직히 혐오조장은 맞는거같음 성범죄 가해자 성비 어쩌구 코피노 어쩌구 팩트 나열만 해도 발작하는 애들이 고양이 개체수 조절해야하니 죽여애 한다 따위 사상 가진 놈들 축제장 열어둔것도 웃김 댓이라도 막든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새 죽는것때문에 비판할거면 불꽃놀이는?? 불꽃놀이때문에 새 때죽음 당하는 경우 많은데 고양이 영상마냥 주기적으로 겉으로는 아름다워보이지만 끔찍한 새 학살극.... 이런 끔찍한 행위를 즐기는 인간들은 자증해야...같은 비판영상 올리는 경우도 있었나??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 넘 웃김ㅋㅋㅋ저런거에는 왜 말을 안해..? 솔직히 고양이나 새나 다 인간때문에 제일 많이 죽고 인간잘못인데
일단 벽에 부딪혀서 죽고 불꽃놀이로 죽는 새들이 더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그거부터 제발 바로 잡았으면 만만한게 고양이니까 고양이한테 저러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단순히 새덕후가 새를 좋아하니까 길고양이를 문제를 강점적으로 다루는 건 아닌 것 같은데... 포유류 양서류 파충류같은 생태계 전체에 걸친 문제라 그런거 아님? 그래도 일단 영상에 대부분 옹호하는 댓글들만 허락하고 약간 혐오조장 느낌처럼 느낄 수 있게 만든 그런 건 문제인 것 같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4:12 l 조회 3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8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9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3
4:06 l 조회 25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33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1
4:03 l 조회 44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7
4:01 l 조회 53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23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10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09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56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1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2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5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61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9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38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56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1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