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 독립하려고 돈 모으고 시험 준비하는 중인데 나가려면 5년은 더 남음 나 어떻게 버티지..
맨날 저 미친 사람들이 화내고 소리 지르는거 받아주는거 힘들다.. 왜 나에게는 멀쩡한 가족이 없는가.. 왜 누구는 평생 화목한 집에서 사는데 나는 왜이러지 너무 억울하다 가족은 내가 선택한 인간관계도 아닌데 이걸로 고통받아야 한다는게 이게 좀 하늘이 나한테서 등을 돌린거같다 해야되나
|
너무 힘들어.. 독립하려고 돈 모으고 시험 준비하는 중인데 나가려면 5년은 더 남음 나 어떻게 버티지.. 맨날 저 미친 사람들이 화내고 소리 지르는거 받아주는거 힘들다.. 왜 나에게는 멀쩡한 가족이 없는가.. 왜 누구는 평생 화목한 집에서 사는데 나는 왜이러지 너무 억울하다 가족은 내가 선택한 인간관계도 아닌데 이걸로 고통받아야 한다는게 이게 좀 하늘이 나한테서 등을 돌린거같다 해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