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누굴 꼬셔본적이 없어서 물어보는건데
안 친한데 꼬시는 경우에는 일단
상대방이 나한테 관심이 없다 해도 계속 말걸고 플러팅 하는건거지?? 어느정도 관심이 있는게 느껴질 때 하는게 아니라 아예 없어도 일단 말 걸어봐야 하는거지??
하 대체 다들 어떻게 꼬시는거람ㅜㅜ
끝내 나혼자 머쓱해지고 상처받을까봐 말도 못 걸겠어...
특히나 같은 회사거든ㅜㅜ
이미 몇번 먼저 사소한 껀덕지로 선톡해봤는데 반응이 관심이 없어보여서 더 뭘 못하겠기도 하고... 어렵다...

인스티즈앱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