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로테이션 소개팅을 4번 나가봤는데 너무 신기한게 두 번은 남자가 10명정도 있다고 치면 한두명 정도 빼고 거의 몰표를 받았고 두 번은 딱 두명한테 표를 받았거든...? 이런거면 내 외모가 어느 정도인걸까ㅠㅠ차라리 4번 다 반 정도한테 받았으면 그러려니 하는데 갈때마다 이렇게 복불복이니까 진짜 궁금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로테이션 소개팅을 4번 나가봤는데 너무 신기한게 두 번은 남자가 10명정도 있다고 치면 한두명 정도 빼고 거의 몰표를 받았고 두 번은 딱 두명한테 표를 받았거든...? 이런거면 내 외모가 어느 정도인걸까ㅠㅠ차라리 4번 다 반 정도한테 받았으면 그러려니 하는데 갈때마다 이렇게 복불복이니까 진짜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