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도 맨날 싸워서 사이 안좋았거든? 근데 간신히 풀고 전화하다 아 배고프다 치킨먹고싶다 이러길래 먹으면 되는거지 했는데 뭐에 삐진건지 나는 너가 타지에서 배고프다하면 이것저것 사줄수있다 근데 너는 나한테 그정도 마음은 아닌거다 나는 너의 마음을 알았다 이러고 집에 들어가라 나는 너가 타지로 발령나면 밥도해주고 뭐도 해줄라했는데 나 안갈거라고 계속 이래 뭘 원하는지 얘기를 해라 이래도 계속 끝났잖아 그만 얘기해라 나는 너의 마음을 알았다 이랬거든 아 그래서 짜증나서 배달시켜줬는데 그제서야 풀렸는지 얘기 술술 잘하는거보고 진짜 오만정이 다털려 아니 오빠가 돼서 이러고 싶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