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살고 월급 330-350 사이로 받는데 매달 저축만 210-230 하는거 같아
그 외 고정지츌은 30만원 부모님 드리고 교통비 10 신카 10
나머지는 약속이나 쇼핑 배달 등으로 다 쓰고있어
연애 안 하고 있고 차도 없어
투자 같은거 안 하고 딱 저축만 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
본가 살고 월급 330-350 사이로 받는데 매달 저축만 210-230 하는거 같아 그 외 고정지츌은 30만원 부모님 드리고 교통비 10 신카 10 나머지는 약속이나 쇼핑 배달 등으로 다 쓰고있어 연애 안 하고 있고 차도 없어 투자 같은거 안 하고 딱 저축만 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