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동현이 영상에서도 나오지만 베테랑의 입장에서 얼라들한테 좋은 소리도 많이 해주고 그래도 팀 어찌저찌 이끌어가려고 하는 것도 시즌 초반에 많이 보여준것 같아서 욕하고 싶은 마음보다 좀 잘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중임 ㅠㅠㅠㅠㅠ 노저씨 늙지마.....
대표 사진
갈맥1
ㄴㄷ.. 나 그래서 자티비 이슈 있었을때 진짜 딸인것마냥 맘 아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도 그때 진짜 빡쳐서 자티비 구취했음ㅋㅋㅋㅋ 아직도 안 하고 있긴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나도
갈야가면 다시 구독하려고*^_^*

6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나도 ㅜㅜ 노검 진짜 응원했고 다들 욕할때도 제발 제발 잘해주세요 기도했는데 ㅜㅜ
올해 어떻게 안될까요 ㅠㅠ
사실 올해 초도 노검은 잘해주긴 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올해초에는 노검만 야구했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진짜 먹튀에 부상으로 공백있는데 자꾸 친목하러 나타나고 이런 목격담 뜨는걸로 민심 나락갔다가 다시 미국에 허일찾아가서 훈련하고 2군캠프부터 해가지고 작년말에 엥런 하나씩 쳐주면서 1루수로 나오더니 이제는 얼라들이 먼저 말해주고 자티비 덕밍에도 나오다니 아저씨야 ㅠㅠㅠ게다가 나 감보아랑 카드놀이 하는 사진 잊지않아 외인이랑도 잘 지내는 착한 아저씨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근데 아직 잘했다는거 아님 갚을빚이 산더미예요 🙏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짜 잘 좀 해 아저씨야!!ㅠㅠ 빚 갚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나는 노검이 치는 장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ㅜㅠ 맨날 거기로 치는 그 장타... 속으로 매일 응원합니다 화이팅
5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나 심지어 마킹 유니폼도 있단말야ㅜ아저씨 늙지마 잘해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사직옹 : 😡💢1
1:45 l 조회 45
동이 스타성 미친게 올시즌 크보 첫번째 홈런 주인공1
0:49 l 조회 77
레둥이 올해 유독 더 밝아진 거 너무 좋다 ㅜㅜ 2
0:43 l 조회 72
돔희가 민재안아주는거 너무좋다................
0:42 l 조회 36
너네 멘트 어디서 배워오니?
0:25 l 조회 57
06/23 가족사진 퍼즐고 3
0:15 l 조회 89
진짜 잘하니까 갈맥 엄청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07 l 조회 111
오늘 하라 다시 보는데 민재 수비 너무 예뽀니다1
0:06 l 조회 32
가족사진 찍는 거 너무좋다
0:02 l 조회 17
우리 요새 좀 잘하니까 다시 갈맥이들 많아진 것 같아 4
06.23 23:49 l 조회 117
뭔가 24년 6월 25일 그때같아
06.23 23:47 l 조회 55
웅세 레둥이 완존 휘핑크림 커플 ㅋㅋ 7
06.23 23:46 l 조회 102
윤동이는 중앙담장!!! 중견수 뒤로!! 중견수 앞에 꺀끗한 안타
06.23 23:35 l 조회 30
오늘 mood
06.23 23:34 l 조회 61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이거 누구겡 12
06.23 23:30 l 조회 188
난 노검이 진짜 아픈손가락임10
06.23 23:28 l 조회 194
생각해보니까 진짜 제일 좋은게
06.23 23:20 l 조회 59
근데 항상 생각하는건데 윤동희 스타성 오진다,,,1
06.23 23:13 l 조회 82
내일 우취일까
06.23 23:12 l 조회 49
정민이 있잖아...10
06.23 23:12 l 조회 60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