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분명 제목도 3회 1:1 레슨모집이라고 저렇게 적고 본문에도 레슨이 어떻게 진행하는지도 적어놓았는데.... 이게 무슨 헤메 모델 모집글로 볼까...????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