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스타 고딩때 깔아놓고 그냥 진짜 아는 친구들 맞팔만 해놓고, 그때 디엠으로 대화만 하는 정도만 써서 인스타를 잘 모릅니다ㅠㅠ 7~8년전에 마지막으로 디엠용으로만 인스타를 쓰고 지금까지 아예 안써서 뭘 잘 모르는데요ㅠㅡㅠ
문제는 오늘 저희 집에 중2~3짜리 사촌동생들이 놀러왔거든요?? 걔네 배달음식 시켜준거 치우고 왔는데!!! 제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면서 7~8년전 맞팔했던 친구들이 최근에 올린 스토리를 보고있는겁니다!!!!
진짜 식겁해서 핸드폰 뺏었는데 얘네가 진짜 상식 밖 인간들이라 뭘 했는지 몰라서 불안합니다. . 다짜고짜 욕이라도 보냈을까봐...
그래너 궁금한건,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상대방에게 제가 어떤 메세지? 반응을 했는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스토리에 반응하는건 댓글이랑, 좋아요랑, 디엠으로 보내는거 이 세가지가 다인가요??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