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게시된 카테고리 LCK

미감을 잘 못 믿었었는데ㅋㅋㅋㅋ 오너 그냥 하자는 대로 군말없이 하는 스타일 같아서 그랬는데ㅋㅋㅋ 너네집 짜오 미남이다 야
대표 사진
익인1
백금발 짜오 ㅅㅈㅎ 좋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너 스킨은 깔끔해서 좋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너 스킨은 귀환 모션을 봐야해 진짜 잘 뽑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첨에 그 어깨에 자켓? 걸치는 시그니처에 대해 좀 겉멋이라고 생각했는데 플레이 보다보니까 진짜 잘해서 이젠 그냥 너무 멋있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스킨에도 계속 나타나니까 진짜 멋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러도 잘생기고 인게임도 모션 ㄱㅊ아보여소 좋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20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1:01 l 조회 16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52 l 조회 57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에서7
0:37 l 조회 291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5
0:28 l 조회 549 l 추천 1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2
06.23 23:59 l 조회 287
난 사실 오너의5
06.23 23:57 l 조회 481 l 추천 1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06.23 23:56 l 조회 43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5
06.23 23:55 l 조회 587 l 추천 1
세라핀 만세3
06.23 23:55 l 조회 160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3
06.23 23:53 l 조회 464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7
06.23 23:45 l 조회 528
와드 왤케 웃기지2
06.23 23:41 l 조회 360
뭐야 미포 스킨에 둥이 또 있네????3
06.23 23:37 l 조회 324
일러가 별론데 인게임이 너무 잘뽑혔다5
06.23 23:32 l 조회 444
스킨 다 잘나오고 귀환모션도 좋은데 색감때문인가 묘하게 7
06.23 23:27 l 조회 737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06.23 23:08 l 조회 310
미포 진짜 잘나왔다2
06.23 23:05 l 조회 737
저번에도 한번 크게 싸움났을때 결론났잖아 7
06.23 22:36 l 조회 1192
어제 쇼메 합방 재밌었어? 4
06.23 15:39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