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근데 주위에서 철없다고 하던데 진짜 그런가..?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아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할수 있음 안하는게 낫지 뭐다러 사서 고생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은 자기가 벌어서 통신요금도 내고 그러는데 나는 부모님이 다 내주셔서 죄송하기도하고 너무 세상물정 모르고 살았나 싶기도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생이야??취업전이면 뭐 솔직히 부모님 형편 안좋은데 그런거 아닌이상 ㄱㅊ다고 생각 나도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쯤은 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그거가지고 세상물정 모르네 마네 얘기 하는건 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번정도는 해봐도 무방한데 굳이 할 필요는 없는 거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인스타에 ootd 얼굴안나오고 상체 위주로 찍는거
1:30 l 조회 1
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
1:30 l 조회 2
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
1:29 l 조회 4
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1
1:29 l 조회 11
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
1:28 l 조회 5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4
1:28 l 조회 15
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
1:28 l 조회 9
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2
1:28 l 조회 6
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
1:27 l 조회 7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1
1:27 l 조회 9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1
1:27 l 조회 12
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
1:27 l 조회 5
카무트 맛 괜찮아?첨 사보는거라 고민돼..
1:27 l 조회 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7
1:27 l 조회 26
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
1:26 l 조회 21
여쿨인데 눈썹탈색한게 왜 별로지1
1:26 l 조회 7
ㄱㅊ지 않은데 ㄱㅊ다고 하는 것도 거짓말임?? 8
1:26 l 조회 16
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9
1:26 l 조회 34
이시간에 피자시키는거 오바겠지9
1:25 l 조회 17
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7
1:2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